검색광고는 검색시 최상단에 위치,
노출이 잘되는 만큼 비용소모도 크기 때문에
노출 전략이 없다면 효율이 나지 않는 광고
지역키워드 광고 예시
검색광고는 병원의 위치 및 특성, 지역 인구 등을 분석하여
유입률이 높은 세부 키워드를 발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이렇게 찾은 키워드들을 예산에 맞는 노출 전략을 통해 운영하는 것이
최대 효율을 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병원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통해 병원의 ‘진료과목 및 시술, 수술정보’ 제공
-질환 정보 뿐만 아니라 병원 진료시간, 휴무, 의료진 정보 등을 제공
-SNS 채널을 통해 진료과목, 이벤트, 병원 정보
-병원의 성격에 맞는 고품질 이미지 제작
정보탐색 과정에서 언론홍보의 유무는
병원의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보여줄 수 있고
이는 곧 병원에 내원결정을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구글,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 뉴스 카테고리에 노출되는 것은 물론
[지역키워드] 노출까지 진행되어 주요 내원 지역 환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관련 정보 제공 시
-스페셜 패키지 이상부터 가능
마케팅을 잘하는 것과 더불어 병원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데이터 분석을 잘해야 합니다.
초진 재진 비율, 매출 구조, 환자 유입경로 등
종합적인 데이터 분석이 함께 이루어져야
진정한 병원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MW Labs는 다년간의 병원 마케팅 경험과 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통해
꼭 필요한 데이터를 가공하여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디자인
(브로셔/카달로그/명함)
(전단지/포스터/현수막/버스/지하철/엑스배너)
(배너/팝업/이벤트/인스타)
영상제작
유튜브는 해보고 싶은데 기획, 촬영, 편집…. 등을 생각하면
엄두가 안난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외부 업체에 맡기자니 비용이 너무 부담스럽다고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는데요.
MW Labs는 병원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보다 편하게 영상 마케팅을 진행 하실 수 있도록
별도 패키지를 구성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MW Labs 전 임직원은 병원 실무진 출신으로
의료법을 준수하며 병원만의 특수성을 고려하려 광고를 기획 제작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