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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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W L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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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개원을 앞두고 있거나, 개원 이후 좀처럼 환자가 늘지 않을 때, 첫번째로 마케팅에 대한 부분을
고민을 하게 됩니다.

키워드광고,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배너광고 등 이것저것 들어는 봤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 하다면

MW Labs가 병원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안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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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효과 없는 마케팅을 하시고 계신가요?

마케팅대행사에서 알려준 견적대로 비싸게 광고를 하고 있지만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체감되지는 않으신가요?

같은 진료과목의 병원이라고 해도 위치, 주변상권, 인구유형, 진료과목 등 다양한 변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비슷한 컨텐츠와 마케팅채널을 운영하더라도 각기 반응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MW Labs는 1:1 맞춤 전략을 구성하여 꼭 필요한 예산을 광고합니다.

MW L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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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W L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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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적인 마케팅 예산이 고민이신가요?

많은 광고대행사에서 제안하는 고단가의 광고는 당연히 효과가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병원이 했다고 내 병원에서도 같은 광고 효과가 있을까요?

- 병원의 위치한 지역이 다릅니다
- 지역의 거주 인구유형이 다릅니다.
- 병원 의료진의 구성이 다릅니다.
- 병원마다 특성과 전략이 다릅니다.

MW Labs는 적은 예산으로도 충분히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Medical Marketing Expert

MW Labs는 다년간의 병원마케팅 및 경영지원의 경험과 데이터를 통해 병원의 사업적 특성과 환자들의 병원 선택 과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의료광고법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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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별로 전략적인 마케팅과 환자유치 전략이 없다면, 환자는 아무리 훌륭한 병원이라도 시장에서 인지 자체를 하지 못하게 됩니다.

Marketing Mix

환자의 병원선택 과정과 내원여정까지 분석이 끝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여러 채널을 복합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는데,이를 최적화 하여 사용하는 것이
‘마케팅믹스전략’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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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가지 카테고리 미디어 채널의 도구들을 잘 혼합하고 최적의 비용과 효율성을 고려하여 마케팅에 사용하는 것이 MW Labs가 하고 있는 마케팅믹스 전략입니다.

Efficient & Economic Marketing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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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구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마케팅 채널은 매우 다양하지만, MW Labs는 마케팅 믹스전략을 통하여, 병원의 특성을 고려하여, 꼭 필요한 부분만 타겟팅하여

최적의 효율과 가성비있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